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위치

Home > 알림마당 > 가정통신문

가정통신문


가정통신문 관리 담당자 : 운영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순의 게시글 보기입니다.
제목 2022학년도 수시 대입 합격자 등록 및 정시접수 안내 (재학생 및 졸업생)
작성자 김희준 작성일 2021.12.16 조회수 421
첨부자료 첨부파일가정통신문-수시등록유의사항및정시접수안내.hwp  (다운로드 41회) [미리보기]

1. 수시모집 합격자는 정시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2022학년도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교육대학, 산업대학, 전문대학 포함)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2022학년도 정시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수험생은 등록기간 내에 1개 대학에만 최종등록하여야 하며, 이중등록된 경우 합격사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대학(산업대학 및 교육대학전문대학 포함)’특별법에 의해 설치된 대학각종학교간에는 복수지원 금지 및 이중등록 금지 원칙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2. 수시합격 등록 시 유의사항



모집 시기별로 지원하여 입학할 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산업대학ㆍ교육대학ㆍ전문대학 포함) 합격한 자는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등록확인예치금납부 포함)해야 합니다. 수시모집 예치금 납부에 있어서도 다수의 대학에 납부할 수 없습니다.



예치금 납부에 있어 다수의 대학에 예치금을 납부한 수험생은 지원 위반자로 처리하여 합격 사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란 문서 등록 또는 등록 확인 예치금을 납부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수시모집에서 합격한 대학에 이미 등록한 자가 다른 대학의 수시모집에 충원 합격하여 그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선 등록한 대학을 포기한 후, 충원 합격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등록금 면제 대상자라도 고지서를 확인하시어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대학에 따라 사전면제 (‘0’원고지서) 또는 사후환불(‘장학금’) 제도를 운영하므로, ‘고지서의 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0’원 고지서는 은행을 방문하여 수납 확인을 받아야 등록 의사를 표명한 것으로 봅니다.



 



3. 정시원서접수 기간 (전형기간은 전형기간 범위 내에서 대학이 자율적으로 설정하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반대학 : 2021.12.30. ~ 2022.01.03.



전문대학 : 2021.12.31. ~ 2022.01.12.



추가모집 : 2022.02.22. ~ 2022.02.28.



3-1. 복수 지원 허용 범위



정시모집 대학(교육대학 포함, 전문대학산업대학 제외)에서 모집 기간 군이 다른 대학 간 또는 동일 대학 내 복수 지원이 가능합니다.



3-2. 복수 지원 금지사항



정시모집에 있어서 모집 기간 군이 같은 대학(교육대학 포함)간 또는 동일 대학 내 모집 기간 군이 같은 모집단위(일반전형과 특별전형간 포함)간 복수지원이 금지됩니다. , 산업대, 전문대는 모집 기간 군의 제한이 없습니다.



3-3. 추가모집



정시모집에 합격하고 등록(최초 등록 및 미등록 충원과정 중의 추가등록을 포함)한 자는 추가모집 지원할 수 없으나, 정시모집 미등록 충원 등록 마감 전에 정시모집 등록을 포기한 자에 한해서만 추가모집 지원이 가능합니다.



마감 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산업대, 전문대에는 정시모집 등록을 포기하지 않아도 추가모집 지원이 가능합니다.



3-4. 정시 합격 등록 시 유의사항



수시 합격 등록 시 유의사항 및 대학별 발표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5. 희망전형의 지원자격 요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은 전형별 지원자격 요건을 검증하기 위해 추가서류를 받고 있습니다. 고른기회, 사회기여자 등 특별전형지원 시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여 대학별 제출기한을 확인한 다음 학생 측에서 직접 발송 하기 바랍니다.



3-6. 학교생활기록부 온라인 제공에 동의란에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동의란에 체크 하지 않으면 본인이 지원한 모든 대학에 학교생활기록부를 우편으로 발송해야 합니다



3-7. 수상실적을 학기별 1건 이하로 선택하여 작성하도록 하고 있으니 졸업생은 학교생활기록부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이스 대국민서비스(www.neis.go.kr)에서홈에듀 민원서비스클릭 후, 출신 지역의 시도교육청을 선택, 본인명의의 공동 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이용(회원가입 불필요)하여 로그인한 후 학교생활기 록부를 발급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학교생활기록부(대입전형용)이 아니라, 학교생활기록부를 발급 받아야 학생부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다음사항을 참고해서 원서접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재학생 졸업예정일 : 2022. 01. 05. / 학교 전화번호 : 031-8055-3300



학교 팩스 번호 : 031-8055-3399



학교주소 : (18460)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석로 21 (반송고등학교)



학교(나이스) 코드 : J100005578



 



희망대학의 모집요강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는 대입상담센터(1600-1615),



대입정보포털 (http://adiga.kr)



 



 



 

목록
이전글, 다음글 게시글 리스트 입니다.
이전글 2021 2학년 2차지필평가 재안내
다음글 2학년 원격수업 기간 및 지필평가 기간 변경 안내

페이지 맨 위로 이동